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OK차트 Ver 9.55 이후 진료메모가 저장되지 않는 경우 해결 방법 ---------- (공지)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3-03-26 00:00
  • 조회수1784

출력하기


 
 
OK차트 Ver 9.55 이후 진료메모가 저장되지 않는 경우 해결 방법 공지


1. OK차트
Ver 9.55에서는 진료메모란의 상하좌우 리뷰방식을 사용자가 한의원 환경에 맞게 배치할 수 있도록 하는 '설정'을 추가함
2. 그런데, 특히 윈도우7 64비트 시스템에서 진료메모가 저장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면, 아래와 같이 풀버전을 재설치(recover)하여 해결 요망

① 아래 링크된 OK차트 풀버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② '복구' 옵션 재설치

PS : 2013년 3월 28일 이후 배포 예정인 OK차트 Ver 9.56에서는 동일 기능에서 기록의 이벤트 발생여부와 상관없이 무조건 저장하도록 수정함(강제저장)

[OK차트] SQL버전 9.55


1. 진료메모의 일자별 리뷰 방식을 한의원의 상황에 맞게 배치



2. 진료메모 붙여넣기에서 기존방식 + 추가방식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