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경남한의원(대전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자동백업이 안되네요.

  • 작성일2013-01-04
  • 조회수1380
자동백업이 안됩니다.

매일로 체크해 놨는데 안되네요.

점검 부탁드립니다.

답변입니다(원격지원 - OK관리툴 리커버 후 자동백업 작동 확인)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3-01-04 00:00
  • 조회수1602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자동백업이 안됩니다.
매일로 체크해 놨는데 안되네요.
점검 부탁드립니다.


답변 : 아래와 같이 원격접속하여 처리 완료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① OK관리툴을 다운로드하여 리커버
② 예약백업스케쥴에서 오후 6:55 분으로 테스트 설정
③ 오후 6:56분에 예약백업 성공 확인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대전 서구 <경남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을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