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급여보고제도

- 비급여 보고자료 생성, 가격공개항목 및 근거자료 제출 방법
- - OK차트는 제출 기간 내 5월 20일 ~ 6월 13일 관련사항 안내
- (단, 한의원 내부 일정은 자체 결정 : 아래 일자 외 자율 제출은 선택 사항)
한메디 관련사항 안내 일자(주말, 월요일 제외)
안내일자 외 시기에는 동 제도에 대한 문의 시 지원하지 않습니다.
- 5월 20일(화) ~ 23일(금)
- 5월 27일(화) ~ 30일(금)
- 6월 3일(화) ~ 5일(목)
- 6월 10일(화) ~ 13일(금)
- OK차트는 보고자료 생성 기능만을 제공하므로,
- 이후, 자료 생성 및 제출은 한의원에서 직접 진행하여야 합니다.
공지사항


선재한의원(대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실행파일 패치 전달 & 해당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 - 원격지원으로 설명)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1 : 업데이트후 "최근상병"클릭시 이전 데이터를 가져 오는 시간이 기존에 비해 너무 오래 걸립니다.
질문 2 : "단축상명병" 기입시에도 최근상병보다는 덜 시간이 걸리나, 이전보다 좀 더딘듯 합니다.
1번은 좀 불편한 정도인데요. 저만 그런가요?
답변 : OK차트 9.53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 후 질문 1의 내용으로, 상병을 불러오는 과정에서 대기실 혹은 치료실 등록시각 관리 이외에 여타 기능과 관련된 사항은 없습니다.
1. 실행파일 패치
① 이와 같음에도, 상병명을 좀 더 빠르게 불러올 수 있도록 패치파일을 제작하여 전달함
② 첨부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파일 교체
2. 해당 컴퓨터의 시스템 운용 상황
해당 컴퓨터에 접속하여 확인해보 결과 아래와 같이 바이러스 방어 프로그램이 모두 작동하지 않고, 윈도우시스템도 정상작동하지 않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① V3 설치됨(삼성화재 번들)
- 2011년 11월 17일 버전
- 이후 업데이트되지 않았음
- 제어판에서 삭제
② 네이버백신 설치됨
- 실행 시 작동하지 않음
- 제어판에서 삭제
③ 이와 같이 정상 작동하지 않고 있어, 알약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였으나 작동하지 않음
④ V3 라이트버전 설치하였으나 실행 시 정상 작동하지 않음
위와 같은 내용으로 판단하여,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작동 & 설치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악석코드를 치료한 후, 다시 V3 등을 설치하여 실시간감시가 정상 작동되도록 하였습니다.
PS : 전일 오후 7시 29분 현재 원격접속 중 <세신한의원>원장님께서 다른 업무로 퇴근하시어 더 이상의 진행은 무리가 있었으므로, 익일 10월 26일 오전 출근하여 한의원으로 전화 후 다시 원격접속해 부연 설명하고 처리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