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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사암한의원(부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원장실컴의 오케이차트 다운이 자주 됩니다.

  • 작성일2012-08-09
  • 조회수1293
하루에 한번씩은 꼭 되고, 이제는 두번이상씩 되는 날도 많습니다.

예전에도 그래서.. 재설치해서 다시 깔고...

메인컴을 접수실로도 바꿔보고..

그리고나서도 다시 재설치하고..

개원한지 3개월도 안됐는데.. 재설치만 3~4번 한 것 같네요..


원장실 컴이 문제일까요?? 아니면 윈도우7 복사판이라서 일까요??

아예 윈도우 xp로 바꿔서 재설치 할까요??


매번 재부팅 해야 하니까 힘듭니다..

차라리 다운되더라도.. 다시 프로그램만 껐다 켤 수 있어도 좋을텐데요..


프로그램 끄면 다시 열 수가 없습니다..

재부팅안하고 다시 열 수 있는 방법이라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나중에 쉬는날 xp를 대신 깔든지 하게요..

답변입니다(접수실컴이 메인 ↔ 원장실컴이 클라이언트 : 접수실컴의 동적 포트 수정 설명)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2-08-09 00:00
  • 조회수1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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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하루에 한번씩은 꼭 되고, 이제는 두번이상씩 되는 날도 많습니다.  

예전에도 그래서.. 재설치해서 다시 깔고...메인컴을 접수실로도 바꿔보고..

그리고나서도 다시 재설치하고.. ......원장실 컴이 문제일까요??

아니면 윈도우7 복사판이라서 일까요?? 아예 윈도우 xp로 바꿔서 재설치 할까요??......


답변 : 익일 8월 9일 오전 중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진행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십시오.


1. 현재의 OK차트 메인 컴퓨터 확인
현재 OK차트의 메인은 접수실 컴퓨터
  - 메인 컴퓨터 : OK차트 DB를 관리하고 저장(접수실컴에서 정상 작동 중)
현재 OK차트의 클라이언트는 원장실 컴퓨터
  - 클라이언트 컴퓨터 : DB를 메인 컴에서 불러들여 사용 후 다시 메인 컴에 저장
 

2. 확인 사항 & 처리 사항
현재 접수실컴(메인)에서는 정상 작동 중이고, 원장실컴(클라이언트)에서는 끊김 현상 발생
메인컴으로의  클라이언트컴 접속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아래와 같이 포트 수정



위와 같은 순서로 확인하여 처리하였음을 공지해 드리오니,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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