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OKSmartAnywhere : 스마트폰 애니웨어시스템 안내)

  • 작성일2012-06-23
  • 조회수1501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 저희 한의원은 원장실 뒷문에서 바로 치료실로 이동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이때 치료실에까지의 이동거리가 아주 짧기 때문에 현재는 차트의 기록을 미리 기억했다가 치료실에서 상담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간혹 차트기록이 기억나지 않으면 다시 원장실로 돌아와서 확인하고 치료실에 가서 상담을 계속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얘기는 들었는데 자세하게 한번 설명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토요일은 한의원이 12시까지 진료하니까 연락 때 참고해 주시구요^^

    
답변 : 아래와 같은 'OKSmartAnywhere : 스마트폰 애니웨어시스템'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1. 기능과 설정방법
   - OK차트팀에서 한의원의 메인컴퓨터에 접속하여 공유기의 IP셋팅
   - 한의원의 OK차트의 관련 정보가 (주)한메디의 OKSmartAnywhere 관련 서버로 전송되는 지 확인
   - 소지하고 계신 스마트폰으로 (주)한메디의 OKSmartAnywhere 관련 정보가 네트워킹되는 지 확인하고 종결
 

   
 
    
2. 도입가격 안내
   - 'OKSmartAnywhere : 스마트폰 애니웨어시스템'의 도입 구매가격은 없음
   - 단, (주)한메디의 OKSmartAnywhere 관련 서버를 상시적으로 운용하여야 하기 때문에 소정의 유지보수료를 책정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금일 6월 23일 토요일 12시 이전에 <혜민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빠르고 명쾌한 답변, 원격설명 등 감사합니다. 냉무^^.

  • 작성자혜민(강서)
  • 작성일2012-06-23 10:57
  • 조회수1148

출력하기

  
빠르고 명쾌한 답변, 원격설명 등 감사합니다. 냉무^^.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