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1차 답변입니다

  • 작성일2012-05-30
  • 조회수969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보험약(임의처방) 청구하면 금액이 0으로 표시되는 부분이 있네요.
(몇번 있네요. 항상 그러는게 아니라 가끔..) 침구실 컴에서 청구하면 0이 되서 원장실에서 다시 청구하면 정상으로 되고...어떤점이 문제일까요?

답변 : 위 질문의 내용과 관련하여 전남 해남 <홍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2-05-30 00:00
  • 조회수1819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보험약(임의처방) 청구하면 금액이 0으로 표시되는 부분이 있네요.
(몇번 있네요. 항상 그러는게 아니라 가끔..) 침구실 컴에서 청구하면 0이 되서 원장실에서 다시 청구하면 정상으로 되고...어떤점이 문제일까요?

답변 : 위 질문의 내용과 관련하여 전남 해남 <홍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답변 : 해당 노트북이 무선랜 사용 환경이며 Ping Test에서 네트워킹 속도가 계속 저하되는 현상을 확인하였습니다.

1. 무선랜 사용 중 네트워킹 속도가 저하되거나 끊어질 때, 공교롭게도 해당 보험처방의 금액을 확인하는 상황과 겹쳐서 관련 금액이 표기되지 않는 경우를 확인

2. 바이러스 관련 프로그램이 악성코드관리만 설치되어 있어서 일반적으로 상용하는 바이러스프로그램 안내


위와 같은 내용으로 전남 해남 <홍한의원> 원장님께 추가 설명을 드리고 의견을 교환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