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진한의원(전북전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업그레이드 후 접수실 창이.. 안뜨네요.

  • 작성일2012-05-30
  • 조회수1391
업그레이드 실시후 레지스터 파일을 찾는 중이라며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파일이 사라진건지.. 어떻게 해야할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원장실 창은 뜨는데..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2-05-30 09:37
  • 조회수2072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업그레이드 실시후 레지스터 파일을 찾는 중이라며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파일이 사라진건지.. 어떻게 해야할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원장실 창은 뜨는데......


답변 :  한의원의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노턴안티바이러스, V3 이 두 제품에서 OK차트의 실행파일에 간섭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1. 아래 OK차트 9.50버전 풀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2.
2번. [OK 차트] SQL버전(9.50) 을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전북 전주 <진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