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약손한의원(진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건의사항

  • 작성일2011-09-08
  • 조회수1457
수고많으십니다.

1. 특정 내용을 "복사" 한 후, 대화창 입력란에 오른쪽 버튼 클릭할 경우 "붙여넣기" 가 뜨지 않습니다.

해결 부탁요   

2. 차팅시, 달력에서 이미 차팅된 날짜 내용을 드래그하여 오늘 날짜에 붙이기 기능을 3년째 건의하고 있으니, 검토 및 반영 부탁합니다.

3. 문자메세지 건당 비용20원으로 인하 건의합니다.

답변입니다(OKmessage 오버라이트 & 리피트 & etc)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1-09-09 00:00
  • 조회수122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1 : 특정 내용을 "복사" 한 후, 대화창 입력란에 오른쪽 버튼 클릭할 경우 "붙여넣기" 가 뜨지 않습니다.

답변 : 현재 OKmessage는 정상적으로 작동되어 사용 중이고, 동일한 건으로 보고된 사항은 없습니다. 

경남 진주 <약손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OKmessage를 확인하고 오버라이트하여 정상 작동함을 확인하였습니다.

- OK차트 홈페이지 상단의 설치 3번. OKmessage 5.3.3 overwrite   
 
 
질문 2 : 차팅시, 달력에서 이미 차팅된 날짜 내용을 드래그하여 오늘 날짜에 붙이기 기능을 3년째 건의하고 있으니, 검토 및 반영 부탁합니다.

답변 : '진료내역(^N)'의 진료기록 중 택일해 드래그하여 달력의 해당일에 복사할 수 있도록 구현하려는 계획이었습니다만, 

워킹보드의 제약과 여타 리뉴얼로 유보하였으므로(관련 모듈을 .Net으로 대체할 때까지), 

아래 그림과 같이 달력에서 마우스 오른쪽으로 대상일을 복사하여 리피트하는 방법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질문 3 : 문자메세지 건당 비용20원으로 인하 건의합니다. 

답변 : 한메디는 망사업자(KT, DACOM, Nate 등)가 아닌 관계로 전용회선을 보유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SMS와 관련하여 한메디는 기존 망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활용해야 하는 부담이 발생하므로, 

다음과 같은 비용발생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이동통신사 전용회선을 보유한 기존 망사업자 + 별정통신업체에 건당 19원을 지불
- 별정통신업체를 활용하는 이유는 품질보증과 사후 서비스에서 부담을 덜고 본업에 매진하기 위함
2. 각 한의원에서 전송한 SMS 메시지를, (주)한메디에서 백업하는 SMS Broker 서버 운영
3. OK차트의 SMS기능을 리뉴얼(LMS, MMS 보강 등)하여 배포시 다시 망사업자, 별정통신업체와 발송 단가 협상 예정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경남 진주 <약손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