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도담한의원(울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원장실 설치된 컴퓨터에서 프로그램 런타임 오류가 너무 자주 있습니다.

  • 작성일2011-08-25
  • 조회수1293
요근래 들어서 원장실 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면 환자 차트 뜨는 속도가 많이 느려지고, 오래 기다리다보면 런타임 오류라고 나와서 프로그램을 새로 열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유있을 때는 기다려도 되지만 환자가 몰려서 바쁜 시간에 환자정보를 알 수 없을 때는 답답하고 이런 경우가 자주 있다보니 진료에 차질이 많습니다.

왜 이런 건지요?

답변입니다(윈도우 시스템 & 윈도우 리소스 점유 & 기타 사항 설명)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1-08-25 09:56
  • 조회수1240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요근래 들어서 원장실 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면 환자 차트 뜨는 속도가 많이 느려지고, 오래 기다리다보면 런타임 오류라고 나와서 프로그램을 새로 열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유있을 때는 기다려도 되지만 환자가 몰려서 바쁜 시간에 환자정보를 알 수 없을 때는 답답하고 이런 경우가 자주 있다보니 진료에 차질이 많습니다. ......왜 이런 건지요?

답변 : 윈도우 시스템이 느려지거나(OK차트는 윈도우 시스템에서 구동되는 응용프로그램) 런타임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는 매우 다양하고 가변적입니다.
 
1. 해당 컴퓨터에서 시스템과 관련하여 점검
2. 또는, 바이러스 감염 여부 검사
3. 또는, 불필요한 프로그램 실행으로 리소스 낭비 등 확인
4. 기타 여러 가지 사유





특히 최근에는  컴퓨터가 부팅되고 나서 특정 시간 이후 준동하는 악성코드도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질문해 주신 <도담한의원>의 소재지가 파악되면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해당 사항을 확인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 <도담한의원>이 여러 지역에 소재하고 있으므로, 질문을 게재하여 주신 <도담한의원>의 소재지를 함께 표기해 주셔야 어느 곳의 한의원인지 확인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 :   울산광역시 북구에 소재한 <도담한의원>으로 확인되어, 위 답변의 내용으로 부연 설명을 드렸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