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규림한의원(서울강남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예약 (접수실) 기능 건의드립니다.

  • 작성일2011-08-19
  • 조회수1184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건의드린 내용인데
그때 홈페이지 전반적인 개편을 앞두고 있어서
조금 기다려 달라는 답변을 받았었습니다.

근데 불편해서,
혹시 전반적인 개편 이전에 기능을 조금 수정해주실 수 없나 이렇게 재차 문의를 드립니다.


첫번째

OK차트 미등록 환자를 예약탭에 끌어다 놓게 되는데요.
하루에 2명 이상의 초진(녹색)이 있으면 시간이동이 안됩니다.
환자가 예약날짜나 시간변경을 원할 경우,

다시 한 번
OK차트 미등록 환자로 기록해야 해서 너무 번거롭습니다 ㅠㅠ



두번째

1:00에 디폴트로 휴식시간이 설정되어 있는데요.
저희 한의원의 경우 식사시간이 2~3시라서 디폴트 휴식시간이 의미가 없습니다.
디폴트 휴식시간을 안보이게 할 수 있는 기능을 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건의사항 이었습니다 :)

답변입니다(미등록환자의 구분자 & 휴식시간 변경방법 설명)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1-08-19 00:00
  • 조회수1342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아래 질문해 주신 내용과 관련된 부분을 포함하여,

OK차트의 '예약관리' 부분은 기초부터 다시 설계하여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홈페이지 개편의 내용은 아님).

예약관리 부분은 하나의 별도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개발 이후에는 OK차트와 연동시키는 과정을 거처야 하는 성격입니다(애드 인).

따라서 기능적으로 완성하여 OK차트와 함께 이상없이 작동하게 하기까지는 상당기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러한 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현재 버전에서의 예약관리 성격과 응용방법을 아래와 같이 설명드리겠습니다.


질문 1 : OK차트 미등록 환자를 예약탭에 끌어다 놓게 되는데요. 하루에 2명 이상의 초진(녹색)이 있으면 시간이동이 안됩니다.

환자가 예약날짜나 시간변경을 원할 경우, 다시 한 번 OK차트 미등록 환자로 기록해야 해서 너무 번거롭습니다.

답변 : OK차트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미등록 환자'는 등록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모두 구분자가 0입니다(모두 하나의 동일 환자로 해석).

따라서 등록 데이터가 없는 구분자 0을 이동시키려고 할 경우 임시 정보가 사라지기 때문에 경고의 메시지를 띄워주고 있습니다. 

- 해당 미등록 환자를 더블 클릭하여 임시 정보 확인
- 기존 예약 삭제 후 재예약
P.S :  차기 예약관리 리뉴얼 버전에서는 미등록 환자를 최초부터 구분하는 방식 적용 예정 


질문 2 : ......1:00에 디폴트로 휴식시간이 설정되어 있는데요. 저희 한의원의 경우 식사시간이 2~3시라서 디폴트 휴식시간이 의미가 없습니다.

디폴트 휴식시간을 안보이게 할 수 있는 기능을 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 : 아래 그림에서와 같이 한의원마다의 상황에 맞게 '휴식시간(식사시간, 쉬는 시간 등)'을 설정하여 활용하는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한의원 기본설정 : 한의사 개인이 아니라 '한의원 전체의 휴일 및 진료시간'을 설정할 시에 선택함
- 기본 진료시간 설정 : 평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을 구분함
P.S : 휴식시간(Default) 자체를 삭제하거나 안 보이게 설정하지는 않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질문해주신 사항들은 차기 예약관리 리뉴얼 버전 개발에서 수렴될 수 있게 연구하겠습니다.

서울 서초구 <규림한의원(강남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