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경희부부(계양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청구시 오류가 납니다.

  • 작성일2010-12-12
  • 조회수1229
1/2/3단계 다 마치고 4단계 변환까지 했습니다. 송신하려고 하는데 ktedi로 접속이 되면서 업데이트(엑티브창)창이 떠서 눌렀는데 그이후 ktedi가 연결이 안되네요. Q1) 일단 ktedi의 문제로 보이는데 어찌해야 하나요? Q2) 오케이 차트에서 다시 해보려고 들어갔는데 다시 1단계 청구년월 선택부터 진행하네요. 이런경우 파일변환까지 아무 문제 없이 되었는데 그냥 송신할 수는 없나요? 점심시간(1시30분전후) 처리가능하면 좋겠습니다.

답변입니다(한국통신 KT WEBEDI를 업데이트 or 재설치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0-12-13 00:00
  • 조회수147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1/2/3단계 다 마치고 4단계 변환까지 했습니다.  

송신하려고 하는데 ktedi로 접속이 되면서 업데이트(엑티브창)창이 떠서 눌렀는데 그이후 ktedi가 연결이 안되네요.

Q1) 일단 ktedi의 문제로 보이는데 어찌해야 하나요?

답변 : http://web.ktedi.com 에 접속하여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하십시오.

1. 공지사항의 'WEBEDI 프로그램업데이트(2010년12월7일)' 참고 2. 또는, KT WEBEDI 삭제 후 전체 재설치

Q2) 오케이 차트에서 다시 해보려고 들어갔는데 다시 1단계 청구년월 선택부터 진행하네요.

이런경우 파일변환까지 아무 문제 없이 되었는데 그냥 송신할 수는 없나요?

답변 : 위 1번의 KT WEBEDI가 제대로 설치되어 작동하면,

KTEDI를 실행하여 이미 생성된 '미송신'상태의 문서를 재전송하십시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 계양구 <경희부부한의원>으로 금일 오후 1시 30분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