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세신한의원(마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8.65 업그레이드 안 됩니다.

  • 작성일2010-09-15
  • 조회수1264
원장실(메인컴)에서 업데이트는 정상적으로 되어 원장실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되었으나(하단 8.65 확인됨), 원장실 관리툴은 수동으로도 실시했으나 8.60으로 표시가 되며, 접수실에서 자동, 수동 업데이트했으나 원장실, 접수실 프로그램 모두 8.60으로 표시되면서 자동업데이트 하라는 창이 계속 뜹니다.(업데이트후 리부팅도 했음) 원격으로 확인해 주세요. 목요일(16일) 전화주세요. 02-711-7887

답변입니다(OK차트 Ver 8.65 업그레이드를 확인하였습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0-09-16 00:00
  • 조회수1336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원장실(메인컴)에서 업데이트는 정상적으로 되어 원장실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되었으나(하단 8.65 확인됨), 원장실 관리툴은 수동으로도 실시했으나 8.60으로 표시가 되며, 접수실에서 자동, 수동 업데이트했으나 원장실, 접수실 프로그램 모두 8.60으로 표시되면서 자동업데이트 하라는 창이 계속 뜹니다.(업데이트후 리부팅도 했음) 원격으로 확인해 주세요. 목요일(16일) 전화주세요. 02-711-7887 답변 : 서울 마포구 <세신한의원>의 메인 컴퓨터에서 OK차트 관리툴, 원장실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등 8.65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를 확인하였습니다. 접수실컴퓨터에서는 윈도우에 등록되어야 하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의 설치파일을 정리하여 마무리하였습니다. 위와 같이 서울 마포구 <세신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해 드렸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