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지경욱한의원(인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결산통계를 보고난 이후 원장실 프로그램 오류로 닫히는 이유

  • 작성일2010-07-01
  • 조회수1783
결산통계를 확인하고 나면 잠시 후 원장실 프로그램이 작동중지된다는 팝업창과 함께 원장실 프로그램이 꺼집니다. 예전부터 그래왔는데 버젼업되면 나아지겠지 했는데 여전합니다. 제 컴이 문제인지 ( 다른거 사용에 전혀 문제 없는데... ) 아님 프로그램의 문제인지 문의 드립니다.

답변입니다(원격접속시에는 문제가 발견되지 않아 다시 재현성을 확인해보기로 하였습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0-07-01 18:27
  • 조회수175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결산통계를 확인하고 나면 잠시 후 원장실 프로그램이 작동중지된다는 팝업창과 함께 원장실 프로그램이 꺼집니다. 예전부터 그래왔는데 버젼업되면 나아지겠지 했는데 여전합니다. 제 컴이 문제인지 ( 다른거 사용에 전혀 문제 없는데... ) 아님 프로그램의 문제인지 문의 드립니다. 답변 : 인천 남동구 <지경욱한의원>으로 전화 후 해당 컴퓨터를 원격접속하여 확인한 바로는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1. 7월 2일 다시 원격접속하여 재현성을 확인 예정 2. '결산 및 통계 분석(이전 버전)' 사용 등 사용자 프로세스 재확인 예정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