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결산통계를 보고난 이후 원장실 프로그램 오류로 닫히는 이유

  • 작성자지경욱한의원(인천)
  • 작성일2010-07-01 17:57
  • 조회수1783

출력하기

결산통계를 확인하고 나면 잠시 후 원장실 프로그램이 작동중지된다는 팝업창과 함께 원장실 프로그램이 꺼집니다. 예전부터 그래왔는데 버젼업되면 나아지겠지 했는데 여전합니다. 제 컴이 문제인지 ( 다른거 사용에 전혀 문제 없는데... ) 아님 프로그램의 문제인지 문의 드립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