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해당 컴퓨터 응용프로그램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음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 작성일2010-05-03
  • 조회수1754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엔진 새로 설치한 후에.. 사용도중..데이터베이스와 연결이 끊어지는 현상이 수시로 나타납니다..

관리툴을 다시 실행시키면..다시 엔진이 구동되기는 하는데... 다시 점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 해당 컴퓨터 응용프로그램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음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수정하였습니다.

1. SQL Sever 구성 관리자 - OKCHART에 대한 프로토콜 → TCP/IP → IP ALL → TCP 동적포트 '1433'으로 수정

2. 내컴퓨터 관리 - 서비스 및 응용프로그램 → 서비스 → SQL Sever(OKCHART) → 복구 → '서비스 다시 시작'으로 적용

  

 

위와 같은 내용으로 충북 청주시 <정준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을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뱅킹을 하면 데이터베이스 연결이 끊어집니다.

  • 작성자정준한의원(청주)
  • 작성일2010-05-04 19:41
  • 조회수1741

출력하기

갑작스런 데이터베이스 엔진 정지 현상이 여러차례 나타나서 원격 A/S를 받았는데 인터넷뱅킹을 하면 서버엔진이 멈춤현상이 발생합니다...

다른 한의원에서도 이런 현상이 나타나시나요?? 목요일에는... 문제 해결을 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