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1차 답변입니다(사용자가 설정한 패턴이 반복되는 경우입니다)

  • 작성일2010-01-27
  • 조회수1737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사용자가 설정한 패턴이 반복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해당 컴퓨터를 원격접속하여 동일 화면을 보면서 부연 설명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점에 경기도 안산시 <청담아이누리한의원>로 전화드렸으나 원장님이 진료 중이시므로, 한의원 담당자에게 한메디의 직통번호를 알려드렸습니다. 1. 사용자의 패턴 저장과 관련되는 사항 2. 금일 2010년 1월 27일 한의원의 메인컴퓨터에 설치된 자동업데이트 부분은 [OK차트]가 아니라,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하는 'OK(관리툴)'의 버전 업그레이드임 - [OK차트]는 금일 저녁에 업데이트버전을 서버에 업로드할 예정 → 익일 1월 28일에 한의원에서 자동업데이트됨 감사합니다.

2차 답변입니다(임의 설정한 패턴의 컬럼을 조절하여 재설정해드렸습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0-01-27 00:00
  • 조회수1816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경기도 안산시 <청담아이누리한의원>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확인한 결과, Progress Note의 '항목 - 진단명 - 치법/처방명' 순서를 임의 설정한 패턴으로 활용 중이어서 각 컬럼을 조절하여 재설정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