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다움한의원(목동)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백업관련 문의입니다

  • 작성일2009-12-26
  • 조회수1903
안녕하세요 다움한의원 목동점입니다 전에는 자동 백업되었는데 지금은 아침에 수동으로 백업을 해야되서 불편합니다 전처럼 자동 백업되게 할수 없을까요?

답변입니다(계속 자동으로 백업되고 있습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9-12-26 12:52
  • 조회수2004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전에는 자동 백업되었는데 지금은 아침에 수동으로 백업을 해야되서 불편합니다 전처럼 자동 백업되게 할수 없을까요? 답변 : 현재도 [OK차트]의 데이터는 자동으로 백업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OK차트]의 데이터베이스가 설치된 메인 컴퓨터에서 부팅시 'OK관리툴'이 실행되는 것은, 2009년말 ~ 2010년초 사이 의료법과 관련하여 일련의 업그레이드가 계속 진행되기 때문에 'OK관리툴'의 버전을 반드시 확인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2. 따라서 'OK관리툴'이 활성화 되었을 시에 상단의 최신 버전을 확인한 후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 수동으로 OK차트 데이터를 백업하라는 내용이 아니라 사용자의 'OK관리툴' 버전 체크 - 윈도우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시작프로그램'에서 'OK차트 관리툴'을 삭제하면 반복되지 않음 3. 위와는 별도로, 'OK차트 데이터 예약 백업 스케쥴'의 정해진 시간에 데이터의 백업이 자동으로 진행되고 있으므로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모니터 우측 하단의 작업표시줄에서 시계 모양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예약백업 설정을 확인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천구 목동 <다움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S : 2009년 12월 28일 업무 시작시 <다움한의원>으로 전화드려서 원격접속 후 위와 같은 내용을 다시 설명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