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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1차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9-12-05
  • 조회수1685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백업이 실패했다는 메세지가 뜬 후... 데이터베이스 InsuPx를 열수없어서 로그인 실패...도움 바랍니다. 답변 : 토요일 오전 12시까지는 근무자가 남아 있는데 반해, 질문을 게재하신 토요일 오후에는 근무자 부재로 응대해 드리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외부에서 게재하신 질문을 발견하고 1차 답변을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를 종료하신 후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OK차트] 메인 컴퓨터의 바탕화면에서 'OK(관리툴)'을 실행 2. '관리자모드'의 데이터 해제에서 '해제'버튼 클릭 3. 다시 '관리자모드'의 데이터 등록에서 '등록'버튼 클릭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라오며, 월요일 출근 시 빠르게 동작구 상도동 <원광맥한의원>으로 전화드려서 부연설명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컴 문제로 새 컴을 구입 예정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9-12-07 00:00
  • 조회수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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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오늘 12월 7일 오전 출근하여 동작구 상도동 <원광맥한의원>으로 전화드리니, [OK차트]를 관리하는 메인 컴퓨터의 문제가 반복되어 새 컴퓨터를 구매중이라고 하셨습니다. 새로운 컴퓨터가 한의원에 도착하면 [OK차트]를 설치하여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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