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우보한의원(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영상얻기 관련

  • 작성일2009-08-31
  • 조회수1452
현재 비내시경을 사용중인데 얼마전부터 첨부한 파일과 같은 에러가 뜨면서 영상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9-08-31 14:44
  • 조회수212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현재 비내시경을 사용중인데 에러가 뜨면서 영상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답변 : [OK차트]는 윈도우를 기반으로 여러 프로그램과 파일을 공유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윈도우가 안정화되어 있어야 한다는 전제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컴퓨터를 사용할수록 또는 타 프로그램을 삭제 및 설치하는 과정에서 공유된 프로그램이나 파일이 삭제 및 덮어쓰기가 되어 윈도우가 불안정하게 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OK차트]의 유지보수 경험칙으로 유추해보면, 해당 컴퓨터에서 [OK차트]를 재설치하여 삭제 및 덮어쓰기 된 프로그램이나 파일을 복원하여야 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위와 같은 사항과 관련하여, 경기 수원시 팔달구 <우보한의원>으로 전화드려 즉시 원격지원 서비스를 하려고 하였으나, 진료로 바쁜 와중이셔서 순연하여 원격지원을 준비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