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9-08-21
  • 조회수2298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AMD X3 / Xp pro sp3/ 사용중입니다. KB951847 업데이트가 자동업데이트상에서 챗바퀴맴돌듯 계속 설치시도를 하지만 안되고 재설치를 시도합니다. 인터넷을 뒤져봐도 뾰쪽한 답이 없네요. 어떻게해야좋을까요? 답변 : 현재 사용하시는 컴퓨터의 윈도우에서 발생한 오류를 판별할 수 있는 경우의 수가 매우 다양합니다. 1. 시스템 도구의 이벤트 뷰어의 응용프로그램 2. Microsoft Office Diagnostics 3. Microsoft Office Sessions 4. 보안 시스템 등... 위와 같은 가변적인 부분의 오류들을 확인하여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해야 합니다. 서울 종로구 <옥토한의원>의 해당 컴퓨터에 원격접속하여 원인을 파악하고,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옥토한의원(서울종로광화문)
  • 작성일2009-08-22 00:00
  • 조회수2240

출력하기

^^ 자료를 좀 찾아보니 Windows install clean up이라는 프로그램을 깔고 .NET관련된것들을 제거하라고 나오네요 그후에 www.microsoft.com/downloads/details.aspx?displaylang=ko&FamilyID=ab99342f-5d1a-413d-8319-81da479ab0d7 에 가서 다운을 받아서 설치하니 잘 되었습니다 참고하시길^^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