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한-우 친선한방병원입니다.

  • 작성자한우친선한방병원(타슈켄트)
  • 작성일2009-06-11 20:54
  • 조회수1556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한-우 친선 한방병원입니다. 지난번 알려주신 방법대로 프로그램을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OK 원장실 프로그램에서 ID와 Pass를 물어보면서 더이상 진행을 할 수가 없습니다. 본 프로그램의 설정은 알려주신 사항대로 하였으며, 관리자 프로그램도 설정을 완료하였습니다. OK 접수실은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지만, OK 원장실 프로그램을 실행시 ID와 Pass 입력란이생기면서 어떤 아이디로도 접속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전에 어디에서도 ID와 Pass를 입력하는 란은 없었습니다. 또한, 사용자 환경등의 란에서 ID와 Pass를 입력하는 란에 ID와 Pass를 입력하였지만,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OK 원장실의 ID와 Pass를 입력하지 않고 첫번째 페이지로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치 방법- 서버 컴퓨터에 닷넷35 설치 이후 1. OkAdmin(750_03) 버전 설치 2. OkChart(755_00) 버전 설치 3. SQLExprSP2 설치 4. OKchartdata(SQL) 설치 하였습니다. 설정에서는 1번 관리자 툴을 설치 후 관리자모드의 데이타 폴더의 등록 후 0. 계정변경을 클릭하여 활성화 하였습니다. 그 후 업그레이드를 통해 디비 설정을 확인하였습니다. OK 원장실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설정을 하였습니다.(사용자등, 한방병원 정보 입력) 데이터베이스 위치는 (local)\okchart 로 입력하였습니다. 그 후 OK 접수실은 정상동작을 하지만, OK 원장실 프로그램은 ID와 Pass를 묻는 창이 나타나면서 접속을 할 수 없으며, 취소시 로그인이 취소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본 서버 컴퓨터 및 클라이언트 컴퓨터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인트라넷 기반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