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W 한의원입니다.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W 한의원입니다

  • 작성일2009-04-02
  • 조회수1368
안녕하세요 더블유 한의원인데요 원장님 방에 있는 ok 차트는 열리는데 접수실에 있는 OK차트는 안열리네요 점심시간이라서 전화통화가 안 되는데 빨리 열어야 환자분들 등록해야하는데 엄청 빠른 속도로 답변 혹은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2-2115-6675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9-04-02 14:10
  • 조회수2409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원장님 방에 있는 ok 차트는 열리는데 접수실에 있는 OK차트는 안열리네요. ......엄청 빠른 속도로 답변 혹은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2-2115-6675 답변 : [OK차트]의 데이터베이스가 설치되어 있는 메인컴퓨터(원장실컴)와 네트워크상에서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하여 사용하는 클라이언트컴퓨터(접수실컴)는 구분하여야 합니다. <더블유한의원>의 접수실컴퓨터와 원장실컴퓨간 내부 네트워크가 방화벽으로 차단되어 있어서 발생한 상황입니다. 보통 메인컴퓨터에서 인터넷뱅킹을 하는 경우에도 방화벽차단이 설정되어 동일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블유한의원>으로 연락드리고 처리하여 드렸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