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죽전다정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가족차트가 안 뜹니다.

  • 작성일2009-04-01
  • 조회수1378
원장실에서 옆에 가족 목록은 뜹니다. 업글 전에는 그 목록에서 다른 가족의 차트를 더블 클릭하면 떴는데, 업글 후에는 더블 클릭 후에도 가족 차트가 전혀 안 뜹니다. 일일이 찾아서 띄워야 하네요. 다른 몇 곳을 확인해봐도 마찬가지라네요., 불편하니 시정해 주세요.

답변입니다(기능을 변경한 사항이므로 답변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9-04-02 10:28
  • 조회수1545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원장실에서 옆에 가족 목록은 뜹니다. 업글 전에는 그 목록에서 다른 가족의 차트를 더블 클릭하면 떴는데, 업글 후에는 더블 클릭 후에도 가족 차트가 전혀 안 뜹니다. 일일이 찾아서 띄워야 하네요. 다른 몇 곳을 확인해봐도 마찬가지라네요.... 답변 : '가족관리'시에는 해당 환자의 사정과 한의원의 필요에 따라, '주소지가 다른 경우' 또는 '보험정보가 다른 경우' 또는 '세대분리된 경우' 등도 가족으로 구성하여 관리해야 하는 가변적인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라고 하여 전화번호 - 주소 - 보험정보 등이 반드시 일치하지는 않습니다(심지어 가족구성 대상자간에도 '건강보험 ↔ 의료급여 1종 2종 ↔ 차상위계층......' 등으로 각각 보험자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장실프로그램]에서 가족차트 목록의 대상자를 더블클릭하면 해당하는 '환자기초정보'가 보여지게 변경하였습니다(특히 접수실프로그램에서는 대상자간의 보험정보 변경사항 뿐만 아니라 '멤버쉽 카드 번호'까지 확인할 필요가 발생하고 있어 이미 기능적으로 반영되어 있었습니다) 1. 가족차트 구성란 하단의 '차트보기'버튼을 클릭하여 대상자의 차트를 활성화 - '일일이 찾아서 띄워야'할 필요는 없음 2. 첨부파일 이미지 참고 위와 같은 답변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