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채규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업그레이드 후에 예약관리 프로그램이 열리지 않습니다

  • 작성일2008-09-16
  • 조회수1778
접수실에서는 열리는데 원장실에서 열리지 않습니다 어찌해야하나요

답변입니다(처리완료)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8-09-17 09:25
  • 조회수1654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하신 내용과 관련하여 서울 대치동 <코앤키한의원>으로 전화드린 후 원격접속하여 해결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