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방유정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원장실 프로그램에서 차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 작성일2008-03-10
  • 조회수2015
서울 서초동 생생한의원입니다. 원장실 프로그램실행후 치료실 환자 목록에서 환자를 더블클릭하거나 우클릭후 진료차트를 선택하면 모래시계 모양으로 커서가 변하고 한시간이 지나도 진료차트가 뜨지 않습니다. 데스크(서버가 있는) 원장실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진료차트가 뜨긴 합니다. 예약창 실행할때도 문제가 있습니다. 예약창 바로가기를 클릭하거나 원장실프로그램에서 예약관리를 클릭하면 sscala32 ocx 파일속성이 잘못되었거나 누락되었다는 경고메세지가 뜨면서 실행이 되지 않네요

1차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8-03-10 15:03
  • 조회수2015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하신 내용과 관련하여 서울 서초동 <생생한의원>으로 전화드렸는데 현재 진료중이시므로 잠시 후 다시 전화드려서 곧바로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