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1차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8-02-23
  • 조회수1302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아래 내용으로 월요일(2월 25일)에 <이개의한의원>으로 전화드려 확인한 후 부연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접수실 TV''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확인 2. ''접수실 TV''와 연결할 컴퓨터의 최소사양과 주변기기 등 장소를 이전한 <이개의한의원>의 일로 번성과, 원장님과 한의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2차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8-02-25 10:10
  • 조회수1576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아래 내용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개의한의원>으로 전화드려 부연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접수실 컴퓨터 구매업체 선정 2. 컴퓨터 업체 담당자와 디스플레이 제품 상세 논의 3. 컴퓨터 업체 담당자와 듀얼 그래픽카드 설치 논의 4. 시스템 연결 후 [OK차트] 대기목록 기능 환경 설정 위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서 수시로 [OK차트]팀으로 연락주시어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