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청혈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메세지 업그레이드 버전 관련 오류 발견했습니다.

  • 작성일2008-02-02
  • 조회수1818
업그레이드 버전 사용시 메세지를 서너차례 교환하고 나서 X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을 끈 후 다시 메세지를 보내면 이전에 주고받은 메세지들의 최상단으로 메세지가 올라가버려 새로 입력한 메세지는 옆의 바를 아래로 이동해야 볼 수 있는 버그가 있습니다. 수정부탁드립니다.

답변입니다(다시 업그레이드 실행하십시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8-02-02 11:33
  • 조회수1829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1. 공시사항의 ''[OKmessage] 업그레이드''를 다시 실행하십시오. 2. ''모든 파일에 적용''에 체크하여 진행 후 완료하십시오. P.S : [OK차트]게시판에 질문을 게재하여 주실 시에 가능하면 한의원명을 명기하여 주십시오. 질문 내용을 해결하기 위해 한의원에 전화드리고 원격접속해 빠르게 처리하려고 합니다만, 한의원의 소재지를 확인할 수 없는 애로가 있습니다.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