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코비서울대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작성일2007-12-04
  • 조회수1883
안녕하세요. 코비서울대점입니다. 답변잘보았습니다. 제글을 다시 보시면 아시겠지만.. 운영자님이 이르신 그방법으로 해놨지만 여전히 띠릭~ 울리면서 대화상자 떴다가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운영자님의 글을 봐서는 분명히 소리가 안나야 되는데 여전히 소리가 납니다.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 >질문 1 : ~~ 대기실/치료실로 환자등록 시 무음으로 처리 가능합니까? > >답변 : [원장실프로그램]의 환경설정 → 진료기록 설정 → 대기실/치료실 환자 목록 → ''''대화상자로 통보'''' 와 ''''대화상자 자동 닫기''''에만 체크하십시 오. > >P.S : [OK차트] 사용자 환경이 한의원마다 고유하게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요구 사항을 수렴할 수밖에 없습니다. 환자가 대기실/치료실에 등록될 때 반드시 알람 으로 소리가 나도록 요구하는 환경과, 소리없이 대화상자로만 통보되기를 요구하 는 환경이 있을 수 있으므로, 결국 사용자 환경에 따라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 도록 제공되었음을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개발팀
  • 작성일2007-12-04 00:00
  • 조회수2135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개발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소스 코드 이력을 살펴보았습니다. <코비한의원> 서울대점에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대화상자로 통보'를 선택해도 소리는 나도록 되어 있습니다. 원래 개발 과정에서는, 1. 통보하지 않음 2. 소리로 통보 - 소리로만 통보함 3. 대화상자로 통보 - 소리로는 통보하지 않고 대화상자로만 통보함 방식으로 구현하였으나, 대부분의 사용자가 대화상자로 통보시에도 소리로 알려주 는 것이 편하다고 하여 수정되었습니다. 즉, 사용자가 컴퓨터 화면을 항상 주시하는 것이 아니니 대화상자로 통보할 경우에도 소리는 나게 해달라는 요구사항이 누적되어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OK차트]개발팀에서 이 부분에 대해 다시 검토하도록 하겠으며, 일단은 소리로 통보시에 사용되는 다음 파일의 이름을 변경하시면 소리가 통보되지 않으니 활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C:\Program Files\원장프로그램\SNDNOTIC.WAV -> SNDNOTIC__.WAV로 변경 C:\Program Files\원장프로그램\SNDNOTIC2.WAV -> SNDNOTIC2__.WAV로 변경
위와 같은 내용으로 <코비한의원> 서울대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