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7-12-03
  • 조회수2333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1 : ~~ 대기실/치료실로 환자등록 시 무음으로 처리 가능합니까? 답변 : [원장실프로그램]의 환경설정 → 진료기록 설정 → 대기실/치료실 환자 목록 → ''대화상자로 통보'' 와 ''대화상자 자동 닫기''에만 체크하십시오. P.S : [OK차트] 사용자 환경이 한의원마다 고유하게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요구사항을 수렴할 수밖에 없습니다. 환자가 대기실/치료실에 등록될 때 반드시 알람으로 소리가 나도록 요구하는 환경과, 소리없이 대화상자로만 통보되기를 요구하는 환경이 있을 수 있으므로, 결국 사용자 환경에 따라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었음을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코비서울대점
  • 작성일2007-12-04 00:00
  • 조회수1883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코비서울대점입니다. 답변잘보았습니다. 제글을 다시 보시면 아시겠지만.. 운영자님이 이르신 그방법으로 해놨지만 여전히 띠릭~ 울리면서 대화상자 떴다가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운영자님의 글을 봐서는 분명히 소리가 안나야 되는데 여전히 소리가 납니다.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 >질문 1 : ~~ 대기실/치료실로 환자등록 시 무음으로 처리 가능합니까? > >답변 : [원장실프로그램]의 환경설정 → 진료기록 설정 → 대기실/치료실 환자 목록 → ''''대화상자로 통보'''' 와 ''''대화상자 자동 닫기''''에만 체크하십시 오. > >P.S : [OK차트] 사용자 환경이 한의원마다 고유하게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요구 사항을 수렴할 수밖에 없습니다. 환자가 대기실/치료실에 등록될 때 반드시 알람 으로 소리가 나도록 요구하는 환경과, 소리없이 대화상자로만 통보되기를 요구하 는 환경이 있을 수 있으므로, 결국 사용자 환경에 따라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 도록 제공되었음을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