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내곁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업그레이드시 '복구'에 대해

  • 작성일2001-10-12
  • 조회수4437
업그레이드 과정중에 수정, 복구 , 제거 창 자체가 뜨지 않아 그냥 업그레이드했는데 괜찮은가요? 혹시 몰라 데이터는 업하기전에 백업했는데 현재 별다른 이상은 없습니다. 그냥 사용해도 무방한지 답변바랍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1-10-13 10:17
  • 조회수4552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기존 사용자가 버전 2.0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도중 '수정, 복구, 제거' 창 자체가 뜨지 않는 경우에 그냥 업그레이드 했다면 설치에 전혀 문제가 없는 경우입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다만 이번 버전에 추가된 '초진차트', '차트확인' 기 능은 한 번 확인해 보시는 것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일 것 같습니 다. [OK차트] 초기 출시시의 설치프로그램이 도중에 다른 방식의 설치 프로그램 으로 변경되었고, 초기 출시된 설치프로그램으로 설치된 경우에는 '복구' 창이 나 타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최초 설치시와 동일하게 설치하시면 전 혀 문제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