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세종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죄송합니다.

  • 작성일2007-07-30
  • 조회수1651
더운날씨에귀찮게해드려죄송합니다."공지사항"만잘읽었으면굳이,전화하지않아도되는데,너무귀찮게해드렸네요.번번히죄송합니다.잘읽고직접하겠습니다.전화주시지않아도됩니다.감사합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7-07-30 15:18
  • 조회수211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궁금하신 내용을 문의하시는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주)한메디는 [OK차트]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지상명령과 같습니다. [OK차트]프로그램 실행시의 ''공지사항''은 의료법의 변동 등 외부 동향 내용이나 [OK차트]의 자체 업그레이드 등 반드시 살펴보셔야 할 내용들을 공지할 때 사용합니다. 따라서 ''공지사항''의 새로운 내용은 반드시 살펴보셔야만 현재상황의 진행에 발맞추어 제대로 [OK차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OK차트]활용시 발생하는 궁금한 부분과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주)한메디로 연락주시어 서비스를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