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7-05-19
  • 조회수2302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경남 진해 <청수한의원>으로 어제 전화드려 확인한 바, 컴퓨터 수리업체 직원이 방문 중이었으며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침입하여 치료 중이고 문제가 지속될 시 포맷할 예정이라고 하였습니다. 금일 다시 <청수한의원>으로 전화드린 바, 컴퓨터 옆 냉장고의 방열과도 상관이 있을 수 있어 컴퓨터의 위치를 옮기고 정리하여 현재 정상적으로 작동 중임을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도움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민규
  • 작성일2007-05-21 10:41
  • 조회수2050

출력하기

항상 도움의 손길과 마음이 함께하여 준다고 생각하니 고맙고 감사합니다 일단 a/s 직원은 냉장고와 컴퓨터의 위치가 너무 근접하여 냉장고 뒷면의 열기 로 인한 것이 컴이 수시로 꺼졌다 켜지기를 반복하는 오작동의 원인일수 있다며 ( 바이러스 검사상 별다른 이상이 없다고 하면서 ) 컴을 열기와 차단하는 위치로 옮기고 컴퓨터의 뚜껑을 제거하고 공기순환을 시키면서 며칠을 두고 보자더군요 그러던 차에 한메디에서 전화가 와서 A/S 직원과 통화하며 의논하여 주니 참 마음 이 든든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런 조치후에는 상기 현상이 2-3 일이 지난 현재까지 소실하였습니다 일단 조금더 두고본뒤 윈도우를 새로 포멧하게 되는 경우에는 한메디로 전화를 달 라시길래 그렇게 하기로 하였습니다 매번 한메디와는 직접 연관이 있거나 없는 부분까지도 답답함을 함께하여 주니 너 무나 감사하였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이 항상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