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7-01-24
  • 조회수2176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충북 충주 <정준한의원>으로 전화드려 원격접속 후 확인 하여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7-01-25 10:17
  • 조회수2127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1. [OK차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 [기존 사용자] 설치부분의 ''2번 SQL 버전(6.51)''을 설치하십시오. 2. 기존 롤프린터 드라이버를 삭제한 후 → [영수증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부분의 드라이버 ''STP-131''을 설치하십시오. 상기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금일 아침 <정준한의원>으로 전화드렸으나 전화를 받지 않으셔서 일단 텍스트로 설명을 드렸습니다. 내용을 확인하시고 궁금하신 사항이 있어 연락주시면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