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7-01-18
  • 조회수2267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천호동의 동현한의원입니다. 차트를 모두 정리하고 일일 내원을 살펴보다 가 알게되었는데 접수실에서 접수한 환자수와 원장실에서 표시되는 환자수가 차이 가 있습니다. 문제는 이게 매일 그런것이 아니고 가끔 나타난다는데 있습니 다. ..... 답변 : 치료실로 보내기 된 환자가 목록에서 사라질 수는 없습니다. 환자목록을 선택적으로 확인하는 옵션에 설정이 되어 있는 지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 랍니다. [접수실프로그램] & [원장실프로그램]의 치료실 부분의 '메뉴(^M)'버튼을 클릭하 시어 '지정된 환자 목록만 보기' or '치료실 목록 모두 보기'를 선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답변을 참고하시기 바라오며, 서울 강동구 천호동 <동현한의원>으로 전 화드려 원격접속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치료실 목록 리스트 이상 없음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7-01-19 11:04
  • 조회수1673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서울 강동구 천호동 <동현한의원>으로 전화드리고, 위 답변의 내용과 같은 상황이 었음을 확인하고 설명드렸습니다. 따라서 [접수실프로그램] ↔ [원장실프로그램] 간 치료실 목록 리스트에서 환자가 누락된다거나 하는 이상이 없었음을 공지해 드 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