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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3 와 관리툴 업데이트 문제

  • 작성자영기한의원
  • 작성일2007-01-04 12:04
  • 조회수1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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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2007년 수가 업데이트가 안되어서 온라인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v3의 개인방화벽,네트워크침입차단 기능때문이라고 하셨습니다. v3의 설정은 잘 된 것 같은데 역시 차단하고 있네요, 개인방화벽옵션을 꺼야만 관 리툴이 정상동작합니다. (해킹차단->개인방화벽->프로그램규칙-> okadmin.exe 모두허용 으로 되어 있습니 다.) 결국 프로그램이 사용하는 포트 번호?? 를 확인하라는데...무슨내용인지 모르겠네 요, 당분간은 그냥 해킹차단 옵션을 끄고 사용중입니다만... 안철수 연구소 답변 내용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안철수연구소 기술상담센터 이상호입니다. 고객님의 문의내용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업무상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V3 Internet Security 2007/Platinum 의 [해킹차단] 기능에 의해서 특정 프로그램 이 정상적으로 구동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V3 Internet Security 2007/Platinum 실행합니다. 2. [해킹차단] - [개인방화벽] 기능으로 이동합니다. 3. [프로그램 규칙]으로 이동 후 나타난 ''프로그램 이름'' 중 "모두 차단" 되어 있는 부분이 있는지 체크합니다. 4. 3번항목 리스트에서 차단되어 있는 항목이 있다면 "모두 허용"으로 설정을 변 경합니다. 위와같이 설정하신 다음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는지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화벽에서 해당 업데이트 프로그램을 허용으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끊 김 현상이 발생한다면 번거롭더라도 업데이트 프로그램이 사용하는 포트번호를 확 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을 통해 문 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보내주신 문의내용에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 다. 그럼,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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