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1차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6-06-17
  • 조회수1388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오는 19일 월요일에 추가 답변을 게재하고 <백두산한의원>으로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6-06-19 15:40
  • 조회수2127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먼저, <백두산한의원>으로 전화드려 원격접속 후 문의하신 현상을 해결했을 공지 합니다. 진료확인서, 진단서, 소견서 등의 저장시, 오류메시지가 뜨면서 저장이 안되는 현 상은 데이터베이스의 길이 제한이 적용되어 있어 발생한 것입니다. 초기 설치된 몇 곳의 한의원에서 이러한 현상이 확인되었고, [OK차트]개발팀에서 이러 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따라서, 혹시라도 <백두산한의원>의 경우와 같이 진료확인서 등의 저장이 잘 안되 는 한의원에서 [OK차트]팀으로 연락주시면 원격접속 후 빠르게 해결해 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