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인상흠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한가지 더 건의드립니다.

  • 작성일2006-04-10
  • 조회수2048
자꾸 차트 수정요구만 드리는 것 같아 죄송합니다. 제가 작년 여름에 개원했으니 이제 8개월째 사용하고 있는데 초기부터 느꼈던 불편 한가지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번에 업그레이드될 때 함께 고쳐지겠지..하고 기다렸던 것인데 여전하길래 역시 다른 사람이 이미 건의했겠지..하고 기다리는 것보다는 그때 그때 말하는 것이 낫겠다 싶습니다. 다른 게 아니라 개별차트를 불러서 처방을 낼 때. 약재를 추가하는 버튼을 누르고 약재 검색을 할 때. 한글이 아닌 '' 나 " 등의 문자가 입력되면 곧장 에러가 나버리고 프로그램이 닺혀지는 경험을 가끔 합니다. 물론 약재 이름을 정확히 입력해야겠지만 " 등이 실수로 입력될 때가 있는데 그게 허용되거나 고칠 기회없이 프로그램이 다운되어 버리는 것은 좀 불편하네요. 그 부분을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1차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6-04-10 00:00
  • 조회수1506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인상흠한의원> 원장님께서 게재하신 질문 내용에 대하여, 구체적인 상황을 인지 하고자 한의원에 전화드렸으나 원장님께서 진료 중이시라는 전언이었습니다. 질문하신 내용과 같은 건에 대한 오류보고가 있었는지 확인 중이며, 또한 [OK원클 릭차트]팀에서도 일부러 재현 중에 있습니다. <인상흠한의원> 원장님께서 진료 중이신 와중에 또 전화드리면 번거 로울 것 같으므로, 원장님께서 비교적 한가하신 시간에 연락주시면 동 내용으로 상세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S : [OK차트]개발팀에서 추가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