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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강 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한의관련 자료실에 대한 아쉬운 점...

  • 작성일2005-11-15
  • 조회수1778
최근에 공지사항에 한의원 경영에 유익한 정보가 제공되고 있는 점 감사드리며 한가지 아쉬운점은 정보에 대한 상세 설명이 부족 합니다. 예로 "자하거"는 구입 문의처만 있고 제품 정보(제조원, 가격...)는 거의 없네요? 너무 구매를 요구 하는 쪽으로 정보 제공이 되고 있는 점이 아쉽고, 실제로 중요 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빈약 합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5-11-15 15:20
  • 조회수2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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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우선 [OK차트]를 사용 중이신 평강한의원이 서울과 대구 그리고 전북 등 여 러 곳에 소재한 관계로 직접 전화드리지 못한 점 양해바라겠습니다. 최근에 ''공지사항''을 통해 한의원 경영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만, 역시 최우선은 [OK차트]를 한의원에서 원활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 다. 따라서 [OK차트]관련 업그레이드나 수가변경 시에는 일체의 다른 정보 는 삭제할 계획입니다. <평강한의원>원장님께서 지적해주신 바와 같이, 공지사항의 관련정보에 대한 상 세 설명이 부족한 이유는 (주)한메디가 직접 제조원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 고 관련 상품을 (주)한메디에서 유통하거나 판매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구매의사 를 갖고 연락해 주실 경우, (주)한메디에서는 관련 상품의 전문가가 다시 한의원 으로 전화드리도록 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관련 상품의 전문가가 한의원과 통화하 여 자세한 제반 설명 후 자료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자하거'' 같은 경우는 의료법과 관련되어 효능이나 효과를 함부로 고지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관련자료는 요청하실 시 관련회사의 담당자가 한의 원으로 보내드리고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 상품에 대한 정보가 다소 빈약한 이유는 상기와 같은 구조 때문임을 알려드 리오며, 기왕이면 [OK차트]의 ''공지사항''을 통해 제공한 내용이 한의원 에 적절하게 유익한 내용이기를 희망하겠습니다. ● P.S : 여러 한의원에서 이미 필요한 제품를 구매하여 사용 중이신 것으로 알 고 있습니다. 그래서는 안 되겠지만, 혹시라도 추호의 문제점이라도 발견되면 지 체하지 마시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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