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대성한의원(세종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마이써티와 바로청구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 작성일2023-09-12
  • 조회수3215

안내문 중에

2. 기존 마이써티 연동 사용자도 다시 신청해야 하나요?

추가적인 계약은 필요 없으나, 투비콘에서 요양기관번호를 바로청구기관으로 서버에 DB 등록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런 내용이 있는데...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투비콘에서 DB등록을 해준다는 건가요? 아니면 이 서비스에 대한 추가 신청이 필요한 건가요?

답변입니다(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다시 신청접수 요망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3-09-12 00:00
  • 조회수3438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다시 신청접수 요망 안내


① 1차 신청접수한 경우 추가적인 계약은 필요 없으나, 

② 협력사 투비콘에서 요양기관번호를 바로청구기관으로 서버에 DB 등록하는 과정이 필요

③ 따라서, 2023.07.25일까지 1차 신청 접수한 경우에도, 바로청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다시 신청접수 요망 

  - 실손보험 바로청구 - (페이지 안내)

  - 서비스 도입문의 및 신청 페이지에서 요양기관번호 입력   

  - 이후 투비콘이 업무 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설정 지원하므로 한의원에서는 대기 요망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