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다시 신청접수 요망 안내
① 1차 신청접수한 경우 추가적인 계약은 필요 없으나,
② 협력사 투비콘에서 요양기관번호를 바로청구기관으로 서버에 DB 등록하는 과정이 필요
③ 따라서, 2023.07.25일까지 1차 신청 접수한 경우에도, 바로청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다시 신청접수 요망
- 실손보험 바로청구 - (페이지 안내)
- 서비스 도입문의 및 신청 페이지에서 요양기관번호 입력
- 이후 투비콘이 업무 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설정 지원하므로 한의원에서는 대기 요망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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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한의원(세종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마이써티와 바로청구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안내문 중에
2. 기존 마이써티 연동 사용자도 다시 신청해야 하나요?
: 추가적인 계약은 필요 없으나, 투비콘에서 요양기관번호를 바로청구기관으로 서버에 DB 등록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런 내용이 있는데...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투비콘에서 DB등록을 해준다는 건가요? 아니면 이 서비스에 대한 추가 신청이 필요한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