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 & 기존 실손청구 방식 비교 안내
1. 기존 실손청구 방식
① 진료비 세부산정내역 출력하여 제공
- 환자 요구시 진료비계산서, 차트출력 등 첨부하는 경우 있음
② 환자가 진단서 등을 추가 발급 요구할 시
- 발급비용을 환자가 부담
2. 실손보험 바로청구 방식
① 환자가 실손보험 청구할 진료내역 선택하여 청구서 제출
- 한의원에서 신청목록 확인 → 자료생성 → 보험사 제출하기
(바로청구 이용시 '환자 부담비용 & 한의원 이용비용' 모두 0원)
② 환자가 진단서 등을 추가 발급 요구할 시
- 발급비용을 환자가 부담
PS : 실손보험 간편 서비스 방식 - (바로가기)
- 환자가 진단서 등을 추가 발급 요구할 시
진단서 등 발급비용 + 플랫폼 이용비용(2200원)을 환자가 부담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홍제한의원(서울서대문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바로청구 비용문의
카톡 수신, 발송은 무료라고 하시는데
환자가 비대면 서류를 실제 청구할 때 투비콘에 내는 수수료 2200원은 동일한가요?
추가) 찬찬히 다시 프로그레스 보니 한의원에서 서류를 보험회사로 제출하는 방식인가보네요. 그럼 전과정 무료라고 봐도 되나요?
환자의 실손보험 가입된 회사가 어디인지는 알고 있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