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굿닥 진료의사 표시방법 안내
- 네이버예약과 굿닥접수의 차이 & 굿닥 진료의사 표시방법 안내
① 네이버예약은 한의원에 내원하기 전에, 네이버 예약 보드에 예약신청을 업로드
② 굿닥접수는 한의원에 내원한 후, 태블릿에서 아래와 같이 진료의사를 선택
- 환경설정 : 원장실프로그램의 경영관리 → 진료한의사 관리 → 수정 → '연동솔루션에 노출' 체크 후 [저장]
- 굿닥접수는 예약 프로세스가 아닌 내원 접수 프로세스이기 때문에,
- 내원 환자가 진료실을 선택하여 '진료의사'를 표시함
- 관련 화면 예시 : 굿닥접수에서 내원 환자가 굿닥 → 진료실(진료의사)를 선택
- 진료실(진료의사)를 선택 후 다음 과정 진행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Tip) - 환자관리정보에서 주치의, 담당의사, VIP, 유입경로, 직업 지정 항목 관리 - 변경, 삭제
환자관리정보에서 주치의(담당의사), VIP, 유입경로, 직업 지정 항목 관리 - 변경, 삭제
- 주치의, VIP, 유입경로, 직업, 진행중치료, 예정된치료, 소개자관계
① 등록된 환자에게 '주치의'를 지정
② 각 주치의 지정 항목은 각 환자의 관리정보에서 연동 - 저장되어 누적됨
③ 따라서, 주치의 또는 담당의사 지정 시 범위와 항목 수를 신중하게 조절하여 활용할 것을 권장함
① 원장실프로그램 → 경영관리 → 기타 정보 관리 → 환자관리정보 항목 관리 → 암호 : OK
② 주치의 체크한 후, 변경할 내용을 선택 → 변경할 내용을 입력 → 변경
③ 또는, 삭제할 경우에는 변경할 내용을 선택 → 변경할 내용을 공백으로 처리 → 변경
④ 단, 관리정보 변경시에는 해당 환자의 정보와 연결되어 있으므로 매우 신중하게 처리 요망
(주치의 변경, 삭제 예시 - VIP, 유입경로, 직업, 진행중치료, 예정된치료, 소개자관계 지정 항목도 동일하게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