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공지) - 프린터 설치, 공유, 오류 등 문의는 제조사로 문의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1-10-16 00:00
  • 조회수15569

출력하기

 


프린터 설치, 공유, 오류 등 문의는 제조사로 문의 

- 공유 프린터 :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 적용으로 출력 안되는 현상 등 

 

  

  

프린터 관련 작업은 지속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한메디에서는 원격지원으로 대응하지 않습니다.

프린터 관련 문의는 구입한 제품의 제조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 2021년 9월부터 진행된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 이후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사에서 윈도우의 강화된 보안 정책을 지속적으로 보안 업데이트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2021년 9월부터 진행된 보안 업데이트에서는 해킹 방지를 위해 공유 프린터 사용에 대한 차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지속적인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에 대응하는 방법

- 프린터 제조사를 통하여, 공유기에 직접 연결이 가능한 모델인지 확인

- 프린터 제조사 또는 컴퓨터 업체를 통하여, 프린터를 공유기에 연결 및 네트워크 공유 진행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