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박계윤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보탬]메신저 기능

  • 작성일2003-07-10
  • 조회수2424
제가 한의원에서 메신저를 어떻게 쓰는지 자세히 말해야 개발팀에서 이해하기 쉬우실거 같습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원장실로 들어오면 접수실:원장님 환자 5분 기다리고 계셔요. 아무개님은 약만 지으신데요. 원장실:아무개님 들어오세요. 접수실:다음환자는 가무개님입니다. 원장실:예 가무개님 접수실:원장님, 아무개님이 음식 가릴거 있냐고 묻는데요. 원장실:가릴거 없다고 하세요. 원장실:이번까지 침 놓고 10분쯤 쉬었다가 계속하겠습니다. 원장실:물한잔 갖다주세요. 접수실:예 알았습니다. 이런식입니다. 저는 환자분과 얘기하는거 말고는 접수실과 글로만 이렇게 얘기합니다. 처음에 인터폰을 하려고 했다가 설치에 무리가 있고 대기실에 있는 환자들에게 모두 들리고 해서 그렇게 하지 않고 메신저를 쓰는데 참 좋습니다. 개발하는데 참고하시라고 그냥 써봤습니다.^^ 장흥한의원 박계윤

MSN메신저 추천합니다.

  • 작성자세신한의원
  • 작성일2003-07-14 14:36
  • 조회수2311

출력하기

저도 원장님께서 말씀하신 용도에 대해 필요성을 느껴, 팝업메신져를 사용해 보았는데 불편해서, MSN메신져로 원장님과 같은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대게 인터넷 전용선이 들어오니깐 계속 띄워두면 되니깐 좋던데요. 원장실, 접수실 따로 메일계정 받아서 하면, 창을 닫지않으면 메시지 온 순서대로 보이고, 또 새로온 메시지가 있으면 반짝이면서 표시가 되니 참 편리한것 같습니다. 참고가 되시길 하는 바램에서 몇자 적어봅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