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참사랑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이번 업그레이드 만족합니다.

  • 작성일2003-07-02
  • 조회수2578
영수증을 롤프린터로 잘 출력되는 군요. 적극적인 업그레이드에 감사표시...홍보많이 해드리죠. 그런데 자동수진자 확인기능이 안되는군여. 전화드려놨으니, 곧 as 주실걸로 믿습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3-07-02 15:43
  • 조회수290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1. 영수증을 롤프린터로 잘 출력되는 군요. 적극적인 업그레이드에 감사표시...홍 보많이 해드리죠. 답변 : 금번 진료비 영수증 양식의 변경 부분은 이미 일년여 전부터 시행예정이었 던 바, 의약계의 대응 미비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강제 시행일정이 겹쳐 혼란이 야 기되었던 부분입니다. 다행이 일정부분의 유예가 인정되고, [OK차트]에서는 기왕에 준비하였던 부분이므로 시행시기에 맞춰서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2. 그런데 자동수진자 확인기능이 안되는군여. 전화드려놨으니, 곧 as 주실걸로 믿 습니다. 답변 : 수진자 자동확인 기능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보안문제 수정부분이 발생하 여 의료 S/W업체 입장에서는 상기에 대응하여 패치하여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OK차트]에서는 이에 따라 변동된 자동확인 기능을 보완하여 배포하였습니 다. <참사랑한의원>의 경우 자동확인 기능 사용여부 이전에 먼저 익스플로러의 버전 (5.5이상)을 확인해보셔야 되며, 아래와 같은 순서로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시작버튼 -> 실행 -> '열기'란에 regsvr32 actxprxy.dll 이라고 입력한 후 확인하 십시오. 다시한번 시작버튼 -> 실행 -> '열기'란에 regsvr32 shdocvw.dll 이라고 입력한 후 확인하시면 됩니다. 해당 컴퓨터의 익스플로러 버전의 상이와 상기의 dll파일이 등록되어 있지 않기 때 문에 발생하는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