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급여보고제도
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신규 개원하신 한의원 또는 최근 OK차트로 변경하여 사용하시는 한의원에서, 아래의 내용으로 문의가 있어 재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KCTI 전화수신 팝업 기능 활용 안내
1. OKCTI 가능한 전화 상품
① KT 일반전화
② KT 인터넷전화 기업형 센트릭스 요금제
- LG 인터넷전화 고급형 센트릭스 Open Api 요금제
2. OKCTI 시스템 개요 & 조건 안내
① 제품목록 페이지 - (바로가기)
② 월유지보수료 : 전화번호 1 회선당 4,400원/월, 컴퓨터 1대당 5,500원/월
3. OKCTI 사용 예시
① 고객에게 전화가 걸려오면 해당 고객의 발신자정보가 모니터 오른쪽 하단에 자동 팝업창으로 생성됨
- 고객의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음
- '확장모드'를 사용할 경우 OK차트에 등록된 사진이 보여짐
② 팝업창에서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상담 정보를 저장
- 저장된 정보는 OKCodi에서 확인하여 활용 가능
- 예약하기, 차트보기, 전화걸기 등 기능 활용(단, LG 인터넷전화는 전화걸기 지원하지 않음)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