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Tip) - OKCTI 전화수신 팝업 기능 활용 안내(KT일반전화, KT인터넷전화, LG인터넷전화)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9-05-03 00:00
  • 조회수7207

출력하기

 

 

(신규 개원하신 한의원 또는 최근 OK차트로 변경하여 사용하시는 한의원에서, 아래의 내용으로 문의가 있어 재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KCTI 전화수신 팝업 기능 활용 안내

 
 
 
 
1. OKCTI 가능한 전화 상품 

① KT 일반전화

② KT 인터넷전화 기업형 센트릭스 요금제

  - LG 인터넷전화 고급형 센트릭스 Open Api 요금제 
 
 
 
2. OKCTI 시스템 개요 &  조건 안내
제품목록 페이지 - (바로가기)
② 월유지보수료 : 전화번호 1 회선당 4,400원/월, 컴퓨터 1대당 5,500원/월
 
 
 
3. OKCTI 사용 예시

① 고객에게 전화가 걸려오면 해당 고객의 발신자정보가 모니터 오른쪽 하단에 자동 팝업창으로 생성됨
 - 고객의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음 

 - '확장모드'를 사용할 경우 OK차트에 등록된 사진이 보여짐

 

 

 

② 팝업창에서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상담 정보를 저장
 - 저장된 정보는 OKCodi에서 확인하여 활용 가능

 - 예약하기, 차트보기, 전화걸기 등 기능 활용(단, LG 인터넷전화는 전화걸기 지원하지 않음)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