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공지) - 심평원 추나제출 관리 서버 다운 시 안내메시지 & 대응 방법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9-04-12 00:00
  • 조회수6141

출력하기

 
  
심평원 추나제출 관리 서버 다운 시 안내메시지 & 대응 방법

 
① 2019년 4월 12일 오후 4시경에 심평원 추나제출 관리 서버(HIRA e-Form Agent)가 다운되었습니다. 
 - 이러한 경우 추나진료 제출이 되지 않고, 아래와 같은 안내 메시지 창이 나타납니다.
   
  
② 심평원 추나제출 관리 서버가 다운된 경우, 일정 시간 경과하여 서버가 복구된 후 다시 '추나진료 심평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심평원 추나제출 관리 서버 운용의 도입 초창기이므로 향후에도 이와 같은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고) 심평원 추나제출 관리 서버 다운 시 연락처 안내
 - 이 프로그램은 타 의료영역에서도 함께 사용하므로 수시 업데이트가 발생 
 - 심평원 심사참고자료 제출 시스템https://ef.hira.or.kr/efweb/index.do 

 - 심평원 고객센터(1644-2000)로 전화해서 삭제 요청
 - 건강보험 추나제출 문의 : 033-739-1543, 1544, 1547, 1549, 1552  
 - 자동차보험 추나제출 문의 : 02-2182-2013, 2014, 2016, 2073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