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굿닥접수 스토리 2 - 환자 무인접수와 응대 활용하여 경쟁력 높이기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8-10-18 00:00
  • 조회수3501

출력하기

 

 

굿닥접수 스토리 2 - 환자 무인접수와 응대 활용하여 경쟁력 높이기

시스템 안내 바로가기 - (클릭)
굿닥 접수서비스 CS 고객센터 02-501-6055 

 

 

  
① 굿닥 접수서비스란?

  - 진료 접수를 대신해주는 서비스
  - 환자 응대를 대신해주는 서비스
② 굿닥 접수서비스 도입 방법
  - 접수의 자동화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 기능
  - 알림톡을 활용한 환자 응대(접수 - 진료 대기 - 진료 완료)

      

 

   굿닥 접수서비스 CS 고객센터 02-501-6055 

    별도 게시판 페이이지 바로가기(http://booking.goodoc.co.kr)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