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대성한의원(세종시조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죄송합니다... 이런 실수를...ㅜㅜ

  • 작성일2017-10-16
  • 조회수1857

업데이트할 때 메인컴의 차트도 같이 업데이트 했다고 생각했는데...
차트 사용하는 컴퓨터에서만 업데이트하고 메인컴은 관리툴은 최신인데, 차트는 이전 버젼이었네요...

확인하고 다시 업데이트후 해결했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풀버전 링크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후 자체 처리)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7-10-16 00:00
  • 조회수1893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풀버전 링크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후 자체 처리

 

① 위 제목과 같이 자체 처리하셨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② 기타 문의사항이 발생할 시 다시 게시판에 게재하거나 연락주기 바랍니다.  

    

 

 OK차트 SQL버전(9.788)

 - 위 OK차트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 후 재부팅  

 - (설치할 시 옵션 선택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복구'를 선택하여 진행 후 재부팅)

 - OK차트 재실행한 후 → 하단에서 '버전 9.788(20170919)'을 확인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