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Ver 9.774 업그레이드 재적용 / 전자서명 재실행 안내)

  • 작성일2017-01-26
  • 조회수2921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경기 용인 <바른숨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er 9.774 업그레이드 적용 / 전자서명 재실행 안내

   

① ...... 지난번 업그레이드 이후 그런것 같은데요. 본인부담수납대장 전자서명시에 오류가 뜹니다.

    예/아니오 둘다 선택했을때 전자서명이 되었다고 나오는데 다시 검색하면 서명은 되지 않았구요......

 

 : Ver 9.774 업데이트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홈페이지 업로드 풀버전).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Ver 9.774 풀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후 재부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차트 SQL버전(9.774)

  

 - 위 OK차트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 후 재부팅  

 - 설치도중 'soapLibSetup 발생'시 무시

   (설치할 시 옵션 선택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복구'를 선택하여 진행 후 재부팅)

 - OK차트 재실행한 후 → 하단에서 '버전 9.774(20170117)'을 확인     

     

   

  

② 업로드해주신 첨부파일을 확인하였습니다.  

 위 링크 적용 후 → 원장실프로그램 실행 → 전자서명 → 본인부담수납대장 전자서명 / 본인부담수납대장 일괄 전자서명 → 서명하기 ......

 이와 같은 방식으로 전자서명을 재실행하면 해당 사항이 리커버됨을 공유해 드립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경기 용인 <바른숨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알려주신대로 재설치하니까 됩니다.

  • 작성자바른숨한의원(경기용인)
  • 작성일2017-01-26 11:01
  • 조회수2751

출력하기

링크주신 화일 실행하니까 

 

수정,복구,제거

 

메뉴가 있는데 수정으로 하고 나서 다시 해보니 오류가 안고쳐져서요.

 

제거를 선택하고 모두 삭제한후에 다시 실행하니 전체 재설치가 되네요.

 

그러고나서는 전자서명 이상없이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